iPhone 3G를 처음 구경해 보다

Posted 2008. 7. 15. 03:23 by 알 수 없는 사용자
요즘 미국은 iPhone 3G가 새롭게 나와서 난리다.
기계 좋아하는 나 이지만, AT&T에서만 발매하는 관계로 무시하고 살고 있는 중.

그러던중 우연치 않게 새롭게 나온 iPhone을 보게 되었다.
오늘은 도서관에서 Judi 아줌마 만나서 영어공부 하고 난 다음에 점심 먹으러 피자집으로 갔다.
밥을 먹고 나니까 너무 커피가 마시고 싶어서 옆집으로 커피 마시러 들어왔다. (무려 2.34불이나 주고 아메리카노 마셨다. 평소 생각하면 과소비다. 한국 생각하면 무진장 싸다고 하겠지만 여긴 밥값 비싸서 밥사먹고 커피까지 마시면 한끼에 1만원돈 훌쩍이다.) 무려 2.34불이나 주고 마시는 커피 이기에~ 그냥 갈 수는 없는 노릇. 커피샵에서 뭉개면서 공부하고 있는 중이다. 지원이는 이런데서 어떻게 공부가 되냐고 하지만, 나는 어디서나 공부가 가능하다. 심지어 길거리에 쭈구리고 앉아서도 보고 싶은건 다 본다.

그런데 옆 테이블에 어떤 아져씨 - 거의 울 아버지 보다 조금 더 나이 드신 듯 하신 -가 내 iPod Touch를 보면서 iPhone이냐고 물어 보시더군. 그러면서 이런 저런거 물어 보시는데 나이 드신분이 새로운 전화기 사시고 즐거워 하는 모습 보면서 정말 미국에서 iPhone이 인기가 대단하긴 하구나 싶었다.

그런데 내가 생각해도 재미있는게 지원이가 한국 가고 난 다음에 내가 여기저기 싸돌아 다니는 관계로 미국 사람들과 대화 할 기회가 많이 늘어난것 같다. 지원이 있으면 항상 지원이가 다 해결하고, 난 조용했었으니까. 내가 이러고 다니니 지원이는 방학 끝나고 나면 내 영어실력 많이 늘었을꺼 같다고 한다. 난 도무지 모르겠지만 말이다. 어렸을때 부터 영어할때 두려움 같은건 없었다. 말도 안되는 자부심으로 살아가는 나 이기 때문에 영어밖에 못하는 미국 사람들을 우습게 생각하며, 한국말도 잘하고 영어도 이정도로 잘 하는 내가 더 대단하다는 자부심으로 부끄러운것 모르고 영어 사용하고 있다. ㅋ

그래도 이렇게 커피샵에서 옆에 앉은 아저씨랑 이런저런 얘기 하는건 즐겁다~
난 뻔뻔 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