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돌아가야 하나?

Posted 2008. 6. 1. 07:15 by 알 수 없는 사용자
태어나서 처음으로 누구 왜 안죽나 하는 생각을 배 봤다.
세상에... 그게 내 조국의 대통령을 보고 든 생각이다. 내가 미친걸까?
저런 인간도 대통령이 된다는 것이 어의가 없을 뿐이다.

아내가 화 낼때도, 그래도 내 나라에서 내가 배운것 써 먹으면서 국가에 이바지 해야지 하면서 달래 왔었는데, 이제는 내가 지쳐간다. 저런 대통령을 위해서 내가 가진 기술을 쓰기도 싫고, 그녀석이 엉뚱한테 삽질할 돈 만들어주기 위해서 세금 내고픈 생각도 안든다. 국민을 위해 쓰라고 낸 세금가지고 국민을 괴롭힐 생각만 하는 대통령이 과연 대통령 자격이 있는건가?

일단은 지금 대통령 임기 마칠때 까지는 한국에 안 돌아가는것으로 마음이 확실히 굳어 버렸다. 그럼 내나이 39이 되나? 아우 짜증나.... 내 꽃같은 30대는 미국서 버텨야 하겠군..
나중에 볼일도 없겠지만 만난다면... 침이라도 벹어 줘야겠다.

무슨 어른한테 그런짓 하냐고?
당신도 아래 사진같은거 봐봐... 이번 시위도중 맞아서 피흘리는 사람이야.
쇠파이프도 없고, 화염병 없어도 저렇게 패도록 지시한 대통령이야. 그것도 나랑 같은 기독교라고 우기면서... 이건 뭐 십자군 원정이랑 다를게 머람???? 완전 대한민국의 암흑기군.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