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부 선생님

Posted 2007. 8. 13. 12:33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년 1월...
새롭게 발표된 교회 조직표에 황당한 내용이 담겨 있었다.

유치부 선생님 명단에 '홍다우미'라는 이름이 들어 있는 것 이었다.

그 전까지 나의 역할은 '유치부 머슴'

그것도 자칭 머슴 이었다.

그 이유는 단 하나~ 지원이가 유치부 선생님 이어서 였다.

하~ 뭐 이런일이...

이건 아무리 봐도 목사님의 직권 남용이라고 밖에 생각이 안된다고~ 외쳤지만

현재 내가 하는것은.. 유치부 아이들과 씨름하고 놀아주기 이다.



내 평생~ 선생님 이란 소리 못 듣고 살 것으로 철석같이 믿고 있었다.

그런데... 애들이 나보고 선생님이라고 불러준다.... 말로만...

행동은 지 친구들 한테 하듯이 하면서... 치~

암튼 지금 교회내 내 직책은... '유치부 교사'

이것도 언젠가는 좋은 추억이 되겠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들과 함께 하고 있는 지원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찍은 사진중... 가장 귀엽게 찍힌 녀석 '우진'